관리 메뉴

엉망진창

비스타 인증 무력화 시키기 본문

OS / HW/Windows Vista

비스타 인증 무력화 시키기

엉망진창 2007. 1. 30. 16:01

* Microsoft Windows Vista RTM 인증 무력화 시키기!

1. 인터넷 연결은 비활성화 시킨다.


2. C모스 셋업으로 들어가, 바이오스와 날짜를 최대치로 세팅하십시오.


3. DVD로 부팅하십시오.


4. 프로덕트 키(CD-Key)를 입력하지 마세요!

(그냥 빈자리로 놔두고, 질문이 뜨면 "No"를 누르세요)


5. 설치가 종료되고 당신이 원하는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나면 아무것도 입력하지 말고 그냥 쉬프트+F10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 화면이 나타나면, taskmgr을 입력, 프로세스(Processes)탭을 선택하고 "msoobe.exe"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 프로세스 종료를 누르세요.


6. 사용자 계정 설정화면이 사라지고 Welcome화면이 나타나지만, "Other User" 를 선택하시고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고 재부팅 시킨다.


7. 재부팅 시작시 F8을 눌러 안전모드로 가십시오.


8. 안전 모드로 들어오면, 내 컴퓨터 오른쪽 마우스클릭, 관리로 들어감.


9. 로컬 사용자 및 그룹


10. Users와 Groups 두개의 폴더를 볼수 있을겁니다.


11. Users 폴더를 더블클릭한 다음 Administrator를 오른쪽 클릭하고 속성를 선택한 다음 나타나는 화면에서 "계정사용안함"을 선택 해제한 다음 OK를 누르고 다시 폴더 화면을 닫고 OK를 눌러 속성을 닫으세요.


12. 아직 당신의 컴퓨터를 재부팅하지 마세요!


13. 작업표시줄에 있는 시계를 오른쪽 클릭하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날짜/시간조정을 클릭하세요.


14. 인터넷 시간 탭을 선택하시고 "Change Settings"를 누른 후 "인터넷 시간 서버와 자동으로 동기화" 에 체크된것을 해제한 다음 "OK"로 빠져나오세요.


15.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먼저 바이오스 설정으로 들어가 정상적인 날짜를 세팅하세요(아직 절대 인터넷을 연결하지 마세요! 절대!)


16. 이제 당신의 사용자명이 Administrator로 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7. 제어판(Control Panel)에 폴더 옵션(Folder Option)을 실행하고 보기탭을 선택한 다음 "숨김파일 및 폴더 모두보기" 를 체크하세요.


18. C:/Windows/System32/oobe로 가서 msoobe.exe를 실행하세요.


19. 원하는 사용자명과 컴퓨터명 그리고 날짜 및 시간 등을 모두 입력하세요.


20. 윈도우 비스타는 당신의 컴퓨터의 성능을 검사할 것입니다.


21. Administrator계정의 바탕화면으로 돌아오는데 여기서 다시 내 컴퓨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관리자로 들어가 로컬사용자 및 그룹에서 "users" 폴더를 더블 클릭한 다음 Administrator를 오른쪽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하여 나타나는 화면에서 "계정 사용안함"에 체크한 다음 OK로 모두 빠져나오고 컴퓨터를 재부팅 하세요.

(이 과정은 그냥 Administraotor 로 사용하시는것이 더 나을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 19번에서 입력했던 사용자명을 삭제하고 그냥 administrator로 사용합니다.


22. 랜 선을 연결하세요.


23.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