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엉망진창

한메일 이벤트로 USB 메모리 당첨되었습니다.... 본문

My/나의 하루

한메일 이벤트로 USB 메모리 당첨되었습니다....

엉망진창 2007. 7. 12. 17:10
제가 5월에 포스팅한 글이 있습니다.
http://j79sw.tistory.com/111
라는 글인데 포털 사이트 주소록에 관한 포스팅이 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 후 얼마 안되어 '한메일에서 거침없는 제안을 기다립니다!' 라는 한메일 개발진들의 블로그 글이 눈에 띄어 그냥 건의하는 심정으로 이전 글을 올렸더니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1기가 USB 메모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당첨명단은 저번달 말쯤에 확인 했는데 계속 감감 무소식이더군요.. 그러다가 갑자기 오늘 모르는 번호로 전화를 받았습니다. 요즘 사기전화가 부쩍 유행이라 좀 삐대하게 '여보세요' 했다가 다음이라는 상대방의 멘트에 기분이 좋더군요.. 주소 확인하고 보낼테니 일주일 안에 도착한다고요...ㅎㅎ
너무 오래간만에 받는 이벤트성 사은품이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메모리에 다음로고.. 왠지 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ㅎㅎ

아래 메모리 입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나 좋은 성능일지는 모르겠으나 다음 로고에 성능이 좀 않좋더라도 모든게 용서가 되는...ㅎㅎ